Thursday 15 March 2018

자유로운 betfair 축구 무역 체계


Betfair 축구 무역 이익을 보장하는 방법. Football 거래는 매우 인기있는 주제이며 많은 사람들이 장기 이익과 투쟁이 튜토리얼은 두 배 빠른 시간에 유익한 축구 상인이되는 방법을 가르쳐 목표입니다 축구와 무역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중 하나는 무승부를 놓고 더 높은 확률로 수익을 균등하게하기 위해 동일한 팀을 후원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전략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여전히 돈을 벌지 못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전략은 통계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수익성있는 방법으로하는 방법. 우선, 팀 간의 추첨 확률이 적고 점수를 매기는 것이 적어도 하나의 좋은 기회가있는 경기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당장 돌아 가지 않겠지 만 튜토리얼 끝 부분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 튜토리얼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U21 England v 루마니아 경기를 선택할 것입니다. 경기가 확인 된 후에는 매우 쉽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드로우를 놓는 것입니다. 위의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20에 드로우를 놓았고 내 돈을 5800 리스크에 걸었습니다. 이 베팅은이 특정 경기에서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만들어졌습니다. 내기, 오후 1 시경에 오후에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58 00은 결코 위험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반복하도록하겠습니다. 우리는 결코 우리의 전체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58 00 적절한 출구 전략으로, 우리가 잃을 가장 큰 것은 약 25 -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계로 뒷받침되는 적절한 출구 전략이 없기 때문에 이것이 실패한 것입니다. 팀의 목표 점수가 매겨지면 무역의 무대 2가 수행됩니다. 팀이 점수를 매기면 추첨 가격이 올라가고 이것이 우리가 만드는 곳입니다 우리의 돈이 시합과 잉글랜드 스코어 8 분. 그래서 나는 그린 스크린을 달성하기 위해 20의 무승부를 되 돌린다. 위의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5800의 위험을 무릅 쓰고 게임이 끝나면 58 승 90의 기회를 얻는다. 무승부 당신이 그것을이 지점에두고 싶은지를 결정할 수 있지만, 나는 언제든지 가능한 한 평등화하는 것을 선호한다. e, 그래서 나는 동등한 Betfair 이익 튜토리얼을 단계적으로 사용했다. 나는 8시에 61을 8로 놓고 8의 이익을 보장하는 또 다른 선수를 배치했다. 18 누가 축구 경기에서이기 든 계속했다. 염두에 두어야 할 것들 - 어떤 축구 무역과 그 이유 - 모든 것이 배 모양이되면 축구 경기를 종료 할 때 - 약자가 먼저 점수를 매기고 드로우 대가가 거의 또는 전혀 없을 때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당신의 지분 및 그 이유 - 당신의 지분은 무엇이며 왜되어야합니까? 축구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기 위해서는 Mark Andrews의 Total Football Trading을 권합니다. 아마도 현재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축구 거래 패키지 일 것입니다. - 매치 앤 플레이 전략 당신은 또한 도움이되는 회원 영역에 접속할 수 있으며 모든 최신 시스템을 무료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어떤 Betfair 트레이딩 시스템이 작동합니까? 여기 새로 왔습니다. 스포츠 트레이딩 생명 fo r 더 많은 무료 Betfair 팁, 시스템 및 전략 조언이 올 때. 나는 항상이 질문을 많이하는 사람들을 주목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을 구입 한 사람이 질문을하고, 몇 번 시도하고 돈을 잃어 버렸고 그 다음에 모두 사기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Betfair가 모두 그 안에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일반적인 생각은 누군가가 당신을 부자로 만드는 시스템을 판매한다면, 왜 그들이 그것을 파는 것이고, 단지 해변가에 사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Well that 사실 많은 베팅 시스템 사기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판매중인 모든 시스템이 사기에 불과합니다. 사실 일부는 진정으로 도움이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Betfair 시스템은 작동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다른 시스템 시스템이 의미하는 것의 정의. 일부는 도박 시스템을 구입 한 다음 시스템을 사용하여 돈을 인쇄 할 수있는 즉각적인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꽤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곳에 당신이 사용할 수 있고 단지 돈을 벌 수있는 시스템이 없습니다. 당신이 컴퓨터를 가지고 하루 종일 거래 할 때마다 토털 풋볼 트레이딩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말한 사람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 사람이 진짜 돈을 벌기 위해 일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처럼 들리 겠지만 환상을 떨쳐 버려서 미안하지만 스포츠 거래는 실제로 여기 저기에 딱딱한 이식을 요구합니다. 시스템이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훈련과 연구를 필요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하기를 기꺼이하지 않으며 이것들은 결코 거래에서 돈을 벌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제가 가장 많이 묻는 시스템 중 하나는 Football Trading System입니다. Betfair 역사상 가장 논쟁의 여지가있는 시스템 중 하나 여야 만합니다. 하지만 진실은 그것이 작동하고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 자신이 돈을 벌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사람들은 더 이상 일하지 않는다고 종종 봅니다. It cer tainly doesn t는 일 그러나 당신이 몇몇 분야를 더럽 히고 당신의 성냥 선택에있는 몇몇 좋은 연구를 그 후에 두는 경우에 당신이 쉽게 일할 수있는 경우에 사용했다 나는 몇몇 사람들이 그 체계를 사고 각 축구 성냥에 그것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고있다 그들이 돈을 벌지 않으면 신음 소리가 난다. 그 어느 때보 다 쉬운 일은 없을 것이다. 나는 몇 년 전에 시장이 흔들렸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축구 거래 시스템은 이제는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성냥 선택 과정을 조정했다. 또한 내 입장과 출구 점수를 조정 해주었습니다. 나는 공식 업데이트 버전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돈을 벌고 있다고 믿지만, 나는 그것이 더 잘 작동한다고 믿는 것처럼 내 자신의 개인 회전을 고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실, 거기 내가 직접 개발 한 3 가지 핵심 Betfair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모두 상용으로 사용할 수있는 시스템의 일부와 매우 비슷합니다. ew 시스템은 시스템을 수익성있게 만들고 나를 위해 더 잘 작동 할 것이라고 믿는 약간의 작은 변화를 만들 것입니다. 실제로 시스템이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 해지면 시스템이 효과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그러나 간단하게 그것에 약간 조정을해서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여분 유익한 만들 l 수 있는다. 너가 스포츠, Betfair, forex 또는 다른 금융 시장을 무역하면 너는 체계를 필요로하고있다 너는 이미 너의 자신의 체계를 고안하고 시험했다 당신은 시스템을 구입하고 자신의 용도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훨씬 잘못되었습니다. 또한 이것을 읽어야합니다. Betfair Football Trading Methods. 우수한 리뷰를 가진 최근에 게시 된 Betfair 거래 전략 eBook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무역 Betfair에 축구 나는 나가 무역 한 많은 년에 그들의 모두에 관하여 다만 시험하고 시험했다, 나는 합계에있는 아마 25-30의 무역 방법이 나의 컴퓨터에 시도되었다는 것을 짐작할 것입니다. 중대한 주요한 내가 시도한 것은 작동하지 않는다 실제로 대부분은 발행인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고안된 시스템이며 상인을 위해 돈을 버는 것과 관련이 없다. 이 시스템의 많은 부분은 수학적 기반으로되어있다. 패턴을 본 다음 그 패턴을 기반으로 한 방법을 발표했습니다. 종종 한 시즌의 결과만을 기반으로했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결함이 있거나 잠시 동안 일하는 이유는 있지만 실행 가능한 방법으로 죽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대개 핫 케잌처럼 팔리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이제는 전략으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시스템 호퍼의 수많은 사람들은 항상 빠른 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이 시스템 퍼블리셔는 백 오피스에서 통계 패키지를 잘 보일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합리적인 기간 동안 시장에 적용될 때 그들은 부끄러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파렴치한 출판사들이 실제로 풀 타임 거래를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게시자는 판매 업체가 시스템을 구매하는 데있어 결과가 무엇인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규칙에 예외가 있으며 거기에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Betfair 시장을 거래하고 매우 잘 생긴 소득을 만들어 이렇게 분명히, 비교적 적은 사람들이, 심지어는 대량 판매에 확실히 자신의 시스템을 판매하고자하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PDF 거래 또는 이와 유사한 그리고 내가 그들을 비난하지 않는가 나는 Betfair 거래 (일반적으로 축구 또는 말, 또는 약간의 테니스가 던져진 두 가지 조합)에서 약 10 만에서 20 만 달러의 정기적 인 연간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풀 타임 테니스 상인도 많은 액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 특히 나 자신을 아는 사람 특히 나쁜 소득은 아닐 것입니다. 특히 영국에서 면세라고 생각할 때, 유연한 근무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어떤 사업에도 항상 시작 비용이 있으며, n ew trader는 피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딩 시스템 퍼블리셔가 당신을 믿을만한 것과 반대되는 것입니다. 사실, 시작 비용은 대부분의 거래자가 공정한 돈을 잃는 학습 단계입니다. 이 사이트를 운영하는 주요 목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만큼 많은 사람들을 위해 그 손실 기간을 줄여야합니다. 내가 이미 가지고있을 때 그 고통스러운 산책을 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모든 새로운 상인은 어떤 일에 대해 어려운 길을 배우고, 왜 잃어버린 무역을 쫓는 것이 나쁜 생각인지, 왜 과장해야합니까? 매우 나쁜 생각이고 여러 가지 함정은 경험에 의해서만 가르쳐집니다. 하지만 이러한 설정 비용으로도 내 생각에는 매우 좋은 투자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해독하고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는 선택 시스템을 발견 할 때, 보상 환상적 일 수 있습니다. 쉽게 탈 수있는 것은 아니며,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 또는 그와 같은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칩 샵 또는 창 청소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에 더 가깝습니다. Betfair trading 나는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너 나처럼 두 사람 다 했어 사람들은 거의 익숙하지 않은 채로 거의 즉시 수익을 올렸지하지만 물론 그들은 시작하기 위해 훨씬 더 큰 변화가 필요했다. 거기에 많은 축구 무역 전략이있다면 나는 그 (것)들, 정확하게 적용될 때 견실하고 효과적다는 것을 느끼는 그들 당신은 징계 및 차가운 머리가있을 때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포기할지도 모르다 나는 차가워 진 머리에서 멀리이다, 그러나 나는 많은 잃는 무역을 통해 배웠다 화가 나거나 화가났다는 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이들뿐입니다. 제 캐릭터의 이런면을 파악하고, 가능한 경우에는 누구든지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위의 메뉴를 사용하여 Betfair 축구 거래 방법에 대해 읽으십시오. 나는 나 자신을 사용한다. 그리고 내가 생각하기에 그들이 나 자신을 사용하지 않을지라도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들도있다. Betfair Trading에 대한 초보자 안내서의 무료 사본을 얻는 것을 잊지 마라. 주요 원칙 레프 참여 내가 직접 사용하는 기성품 전략을 찾고 있다면 최근에 출판 된 Lay The Draw eBook을 살펴보십시오. 모든 거래 모험에 대한 행운을 빕니다. Betfair Football Trading Methods 2 Comments. 나도 내 투자했습니다. 돈, 내 시간, 내 정신, 나의 놀람, 모든 것이 개가 얽히고 설 때 나는 누군가를 비난하려고 노력하는 절망에 빠지게된다. 그러나 진정한 범인이다. 나는 아직도 이것을 견습이다. 내가 계속주의를 기울이면, 현명하게 선택한다. 내 자신의 거래로 결국 나는 충분히 겸손한 삶을 관리하고 통제 할 수있는 나의 무역에 대해 충분히 배울 것입니다. 겸손한 목표는 매주 한 파운드 남았습니다 매주 매주이 목표가 합리적이고 달성 가능하며 욕심 많지 않기를 바랍니다. 일관되게 일관되게 아무것도 더 많은 창조적 인 신용 정보는 대단히 환영합니다. 그것은 좋은 전망입니다. 나는 똑같은 전망으로 한 달에 수천 명의 돈을 버는 상인들만을 알고 있습니다. 더 큰 지분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Best Betfair Promotion - 20 무료로 제공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